징검다리론


징검다리론은 신용회복위윈회로부터 채무조정을 거쳐 정책 서민금융상품을 6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하였거나 또는 3년 이내 상환을 완료하신 성실상환자들을 대상으로 현재 신용이 좋지 안지만 대출상환에 대한 의자가 있고 자금의 공백없이 시장의 1금융 은행을 통해 이용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징검다리론 정책서민금융상품 이란?

정책 서민상품에 대해 살펴보면 햇살론, 바꿔드림론, 미소금융 새희망홀씨론등을 말합니다.
자금지원의 공백은 햇살론(평점 하위 20%)을 성실 상환한 후 상위 80%로 신용평점이 상향된 경우를 말하며, 햇살론 대출과 제도금융권의 이용이 모두 불가능하여 고금리로 회귀하는 사례 등이 발생한 경우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징검다리론 자금용도
자금용도

지원대상

위에서 말씀드린 햇살론, 바꿔드림론, 미소금융 새희망홀씨론등 4대 정책상품 중 어느 하나를 완제 하였거나 성실상환(2년 이상)한 고객 중 개인신용평점이 상위 80%에 해당 하시는분들이 대상입니다.

정부지원 긴급생계비대출 조회


1) 신청일 현재 연체 없음
2) 새희망홀씨, 햇살론 대출금액의 75% 이상 상환

지원내용

1) 대출금리 : 연 9% 수준이며 은행별 자율 결정
2) 대출한도 : 최고 3천만원 이내로 (무보증신용)에서 은행별로 상이
3)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 최대 5년 이내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및 원금균등분할상환 중 택1 (거치기간은 최대 1년)
4 )기타 : 사회적 취약계층과 성실상환자에 대한 우대금리 적용(은행별 상이하며 자율 결정)

징검다리론 대출한도 상환방식 대출금리
대출한도 / 상환방식 / 대출금리

이용방법 문의

국민은행 / 우리은행 / 신한은행 / 하나은행 / SC은행 / NH농형 / 기업은행 / 수협 / BNK부산은행 / 대구은행 / BNK경남은행 / 광주은행 / 전북은행 / 제주은행 콜센터로 문의해 보시면 됩니다. 아래 국내 3대 메이저 은행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남겨놓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징검다리론 빠른 한도조회KB국민 징검다리론 빠른 한도조회신한은행 징검다리론 신청페이지

주의사항 및 마치며

대출금액은 채무조정 변제금 상환기간별 최대한도 이내에서 가능하며 변제금 대출금 상환여력, 성실상환이력, 소요자금 증빙여부 등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개인회생 과 성실상환자 및 새희망힐링론 대상자의 경우 개별 별도 한도가 적용되며 개인회생 성실상환자 대출한도는 최대 700만원, 새희망힐링론 대상자 최대 5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자금용도와 채무조정 변제금 상환기간 등 사용용처에 따라 대출금리가 각각 다르게 적용되며 차상위계층 및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만 70세 이상 노인, 한부모가족 등의 경우 기본금리의 70%가 적용됩니다.

대출 신청일 기준 2개월 이내 신용교육원(www.educredit.or.kr) 온라인 교육 이수자의 경우 0.1%p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함께 보면 좋아요..
정부지원 저금리대출ㅣ취약계층 자립대출 ㅣ 햇살론 ㅣ 새희망홀씨 ㅣ 햇살론뱅크 ㅣ 징검다리론ㅣ교육비 지원대출

Categorized in: